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연구!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2:14

    20첫 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제가 한번 또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이어연구 및 집계 결과, 공지합니다 모두 함께 보시겠습니다 20첫 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첫 위태. 양의.후. 예 38.8%


    >


    이제 곧 태양의 후예 안 보신 분들 없죠?하하하 지스트리입니다. 군대 용어조차 20하나 6년도의 트렌드 어로 된 드라마입니다 송중기의 군대 다녀온 뒤의 첫 작품과 화제가 되었고, 매우 최근 귀신을 쓴 작가 선생님이 또 이 드라마를 썼습니다 단 일년에 2개의 드라마는 다 팡팡 빵과는 이야기밖에 자신 없는 드라마입니다.


    >


    중국에서도 매우 나는 트렌드를 모아 모두 동시 상영 판권만도 2016년 드라마의 시청률 1위 아니라 어떻게든 최고 수익을 올린 드라마 1위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트렌드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


    송혜교 언니 나쁘지 않아~ 안 먹었나 봐요. 그냥... 여신이네요.⇒제가 아주 어렸을 때도 완전 여신이에요. 청순하다, 예쁘다는 말만 들었는데 태양의 후예라도 역시... 예쁘다! 완전 여신! 정말 지긋지긋할 정도로 그 말을 들은 것처럼...


    >


    >


    오 마이 꿈비! 금비도 반한 송중기 삼촌 ㅠㅠㅠ 내가 지금은 30대이지만 단지... 아이チュー 같은 피부=이번 드라마에서는 군대에서 한창 자라는 복근을 보여줘 대한민국 여성들이 마음을 다잡아! 또 그 다음에 넣었어요.정말 멋졌어요 머리가 짧아도 잘 생긴것 같아요... 역시 뭐든지 얼굴이 되면 다 멋있을것 같아요 キャ


    >


    또하나,나쁜공신들이있죠. 사글사글 커플 몫으로 나쁘지 않아 아니 어쩌면 더 사랑 받은 커플 ㅠㅠㅠ 잠시 김지원 TV에서 보이지 않고 슬펐지만, 태양의 후예로 그대로 제2의 인생 길을 활짝 열어 버렸습니다 여러분... 거기에 신궁까지신궁님은 너무 자주영화 출연도 해주셔서 잘보고 연기를 완전히 잘하는지도 알고 거의 믿고 본 드라마입니다.201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탁. 하고.이 옴. 그러자 38.2%


    >


    >


    20하나 6년 한개 달 하나 날 20주년 앨범으로 컴백한 S.E.S유진이가 출연한 KBS연속 드라마의 진부한 설정으로 막장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지만은 마냥...역시 본인의 아침 드라마는 억지의 맛 보네요.이상우씨도 전에는 TV에 많은 본인이 있었지만 요즘 잘 안보이시는것 같아요. ⇒고두심 님 그냥... 갓이봉에는 대상 후보가 아니였지만, 어떻게 대상을 KBS뿐 5번을 받우쇼쯔도락입니다 쇼우지마


    >


    부동의 시청률 주요 내용극 하나위 또 뭔가 시청률 올리기!기둥의 드라마는 20%미만으로 떨어진 것을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어느 정도의 시청률을 보장하는데 40%이상던 드라마가 대부분이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30%를 넘으면 대박과 불리합니다 그런 의미로 부탁합니다. 어머니는 정말 성공한 사례라고 생각하세요. 아아아아아 20하나 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 나. 딸. 김.사라.월 34.9%


    >


    >


    >


    >


    개인적으로 제가 초자신감 나쁘진 않은 배우 정진희씨의 최신은 MIXINE에서 정경호 EXO 찬열씨와 모두 함께! 출연 중인데 저도 역도 요정 씨가 끝나서 지금 그 드라마로 갈아타려고 합니다.꼭 같이 보시죠? 딸 김 4월도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만, 댁보다 굉장히 재미있었다고 들었습니다만, 그래서 다시 보도록 합시다.댁이 많아서 고민도 되지만 그래도 볼 생각이에요.오오 201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4위. 아. 이..다.섯 32.8도 커진다.센트


    >


    나는 이 드라마 안봤는데 생각보다 흥이 많네요. . 무려 3위 베크 정원 씨의 부인 소유진 씨가 출연 안재욱 씨 뭐 떠오른 신 혜성 씨 등도 나, 주 이야기 드라마는 시청률이 고공 행진을 기록한 것 같아요.드라마가 잘되고, 마지막으로 4회 연장까지 합니다.말했지만 정스토리 대단한것같네요. (울음)1리딩 현장에서 대박 조짐 했습니다.는 데이.2016년 드라마 중 위에 시청률을 가져갔어요 201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5위. 월. 계. 수 씨. 복. 특히 신.사라.한 29.5다.세인트 현재 36.2다.센트


    >


    >


    >


    >


    라. 쌀이라는 차이.였다. 표조윤(희 등 아츄 커플조차 2017년까지 이어진 이 드라마! 요즘은 현재 시청률이 36%를 놈오탈소라미라님이 KBS연기 대상에서 전송했다 40%을 돌리고 뽀뽀 크달료에 가고 있는데 한단 201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는 5위를 차지하는 슴니다 대단합니다.완전 개인적으로 라미란 씨 너희를 좋아하고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고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


    모든 시청률 기준은 닐슨을 기준으로 했다는 점. 항상 포스팅은 이쪽에서 줄입니다.아, 아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