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명 효과까지 있는 led플라워 만드는법 자격증 배우는곳 경기 용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2:48

    >


    청주, 수원에서 오신 두 선생님의 led 플라워 자격증 수업작품입니다. 8시간 동안 더 집중해서 만들었어요. 청주 김 선생님의 작품이지요, 닭발(?) 작업과 카라, 장미를 사용하여 직렬 병렬 혼합 연결을 배웁니다. ​


    >


    댁의 아름다운 카라화기 선생님들만의 개성이 조금 느껴지셔서 작품마다 수강생들을 쏙 빼닮은 고민이 있습니다. ​


    >


    블루 전구로 만든 볼트리입니다. 여름이라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실물은 훨씬 아름다워요. ​


    >


    수원 김 선생님의 카라 화기입니다. 두 분이 비슷한 것처럼 다르죠? ​ 디자인이라는 것이 하나 00% 똑같지 않다는 게 내 소견입니다 기본을 지킬 자신의 생각을 젖혀야 겠네요. ​


    >


    카라는 led전구가 들어가면 더욱 예쁘네요 ^^ ​


    >


    ​ led자격증의 가장 큰 작품은 아트 로즈. ​ 12개의 아트 로즈를 이용하고 매우 큰 작품을 만들죠 색상이 바뀌는 rgb 전구를 이용하여 만듭니다. ​


    >


    색이 계속 변해서 정예기 이쁜데 사진 표현이 아쉽네요.


    >


    >


    꽃 배열이 자기 어레인지를 다 훌륭하게 만들었어요. ^^led 플라워 자격증 수업 문의는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