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전학] 비히클 수용자 크기 측정하기 - 인쇄매체(발행부수,구독률,열독률)와 TV매체(HUT,시청률,점유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50

    이 글을 쓴 PC로 보기 좋게 작성되었습니다.무단복제 및 배포는 불가합니다.이수하기 선전공부:


    >



    광고매체 기획에 있어서의 목표 "표적 소비자에게 얼마나 자신있게 광고 메세지가 도달되었는지, 그 때문에 그 횟수는 어느 정도인지"로서 책정된다.즉 미디어 목표는 특정 캠페인 기간 중 표적 소비자 중 광고 메시지에 노출된 사람은 얼마나 자신 있게 되고 이들은 평균 몇 번 정도 노출됐는지 설정한다.​


    (일) 비히클 수용자의 사이즈 측정 비히클의 수용자 수 키란, 특정의 비히클이 전체의 표적 소비자의 얼마만큼의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지를 스토리합니다.따라서 매체 기획자는 비히클 수용자의 크기를 통해 표적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비히클들의 능력을 서로 비교할 수 있다.한모금)인쇄 매체의 수용자 크기 측정 1발행 부수:특정 기간(일반적으로 발행 주기)동안 신문사과인 잡지사가 발행하는 간행물의 부수.ABC제도:각 정부에서 발행 부수를 투명하게 유출하는 제도 2구독률:전체 표적 소비자 중 특정 인쇄 매체를 "구독했다"사람의 비율.구독률은 발행부수보다 더 정확하게 수용자의 크기를 측정하는 지수.그런 구독률은 실제 독자의 크기를 과소측정하는 단점이 있다.3열독률:전체 표적 소비자 준특정, 인쇄 매체를'읽은'사람의 비율 열독률은 발행 부수 나의 구독률의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가장 정확한 인쇄 매체 수용자 크기 지수.(참 제 조사 비용이 들어 측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 2)TV의 수용자의 크기 측정 ​ ① HUT:미디어 기획에서 자주 사용되는 TV의 수용자 측정 지수 중 하그와잉.TV 커버리지를 과다하게 받는 수치로 특정시 가끔 TV를 켜고 있는 비품의 비율.​도 하는 일 40만 비품 중 20일 9년 4월 8월의 밤 9시에 70만 비품만 TV를 대고 있으면, HUT는 50%(70/일 40)이다.(선전하는 그때 그때에 최대 70만 비품에 TV송 전 르 보이고 줄 수 있다.)​ ​ ② 시청률, 특정 가끔 간에 특정 프로그램을 본비품 또는 수용자들의 비율.(전체 TV의 보유 비품 수를 기준으로 측정이 되는 수치였다.) 피플 미터란 기계를 이용해 시청률을 측정하고 있다.(피플미터 리모컨에는 각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고유 버튼이 이하 명씩 부여되며, TV 키오프 시 구성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시청률이 기록된다.) = TNmS와 AGB Nielsen에서 국내 TV 시청률을 측정합니다.​ EX)특정의 것, 특정 가끔 전체 TV보유 장비의 몇 한 00만 비품 가운데 20만 비품카 A프로그램을 보면 A의 시청률은 20%이다.+ TV를 잘 보지 않는 낮에 시간대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은 되도록이면 플라이터라서 대의프로그램보다 시청률이 많지는 않다.3시장 점유율 모든 텔레비전 보유 비품 수를 기준 없이 텔레비전을 켠 비품 수만을 기준으로 특정 때 특정 프로그램을 본 비율.​ EX.20일 9년 4월 8일 밤 일 0시 30분에 전체 한 000비품 중 500비품카 TV를 달았고 그 500비품 중 250비품카 특정 프로그램을 보면 그 프로그램의 점유율은 50%(250/500)​ ​ 총 정리::​


    >



    >


    into the SSOO, 2019년을 반복 갈다.이수의 사는 세계(ssoo_hui)design.pic.daily예란·이런 블로그. ​ Blog:http://admin.blog.naver.com/ssoo_hui/Instagram:http://instagram.com/ssoo_hui/Youtube:https://www.youtube.com/channel/UCtkEmDiSEFxwsenFkNt3KGg​ ​ 참고 도서:송쵸은 하쿠 개론 2016년 개정판(이면 전.김·요한)참고 수업:숭실 대학교 선전론 수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