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과 음악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1:58

    송가인이라는 가수를 알게 된 것이 여름의 문턱이었던 송가인이 인기 프로를 보지 않았기 때문이었다.어느 날 뒤뜰에서 풀을 뽑고 있었다.펜션을 경영하는 옆에 남성 손님이 와 있었다고 한다.옆뜰에서 새된 목소리의 소음이 들렸다.한 남자가 내용을 썼다.송가인이 노래하는 단장님의 미아 목을 듣고 있으면 마치 내가 철사 사슬로 묶여서 끌려가는 기분이 든다.


    >


    다른 남자가 말했다."그래, 송가인은 음악을 들을 때마다 온몸의 내장을 다 토해내듯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었어."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나쁘지 않은 혼자 미소를 지었다.중년 남자들이 송가인 음악에 푹 빠져 있는 걸 보니 굉장히 음악을 잘하는 가수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그래서 몇 번인가 물어봤다.역시 음악에 감찰의 맛이 났다.국악을 전공해서인지 그가 부르는 트로트곡에 깊이가 있다.https://youtu.be/yyra5Tbccwg


    요즘 성황리에 송가인의 행사비가 입씨름하던 축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땅 축제에 당신도 포도주도 송가인을 부르과인 드림.그러다 보니 행사비가 오르고 지자체가 급기야 sound를 느끼는 모양이다.시장논리를 따른다면 수요와 공급 면에서 보면 당연할 수 있다.축제에 사람을 모아야 하는 지자체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이 행사비가 비싸도 대세 송가인을 부를 수밖에 없지만 고민이 크다고 한다.


    얼마 전 열린 이다실치즈 축제에서 송가의 이 오자만 명 정도가 몰렸다.인구 3만 명도 되지 않는 이다실에 페스티벌 관람객 3만이면 대단하다.그러나 재정이 열악한 지자체 입장에서는 비싼 가수 초청 비용은 부다소리였다.밀릴 때는 노를 저으라는 말이 있는데 소속사에서도 적정한 비용을 책정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논란이 확산되면서 자칫 가수가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